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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협보험은 'Dream up 2018’슬로건 아래 공제사업 목표달성의 성공적인 추진과 공제사업의
안정석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서 월납계약 판매 확대를 위해 상반기 '공제가입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

 

컴페인 결과 단체부문 38개소, 개인부문43명의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회원조랍 전체부문에서 서귀포수협,통영수협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개인부문우세는 회우너조합 보장성 1위 조한우 완도금일수협, 저축성 1위 이현순 경기남부수협 직원이
선정되었으며, 수협은행 및 중앙회 보장상 1위 이상구 경남지역지역금융본부, 저축성 1위 송명환 전남지역금융본부,
뉴스타 1위 정승원 송도신도시지점 직원이 선정되었습니다.

 

목표달성을 위해서  수협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서 보장성 월납 초회 공제료 18억4300만원, 
저축성 초회 공재료 59억3100만원을 달성하여 공제사업 수익성을 증대시켰습니다.

이러한 성과가 중요할 수도 있겠지만, 고객의 입장에서는 불편함을 줄 수도 있다는 걸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